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yw_followPet : MonoBehaviour {
public Transform target; // 따라갈 타겟의 트랜스 폼
private float relativeHeigth = 1.0f; // 높이 즉 y값
private float zDistance = -1.0f;// z값 나는 사실 필요 없었다.
private float xDistance = 1.0f; // x값
public float dampSpeed = 2; // 따라가는 속도 짧으면 타겟과 같이 움직인다.
void Start(){
// 타겟의 트랜스 폼을 가져 왔으면.. 변수에 담는 것이 옳으나.. 좀 헤깔려셔 패스
}
void Update () {
Vector3 newPos = target.position + new Vector3(xDistance, relativeHeigth, -zDistance); // 타겟 포지선에 해당 위치를 더해.. 즉 타겟 주변에 위치할 위치를 담는다.. 일정의 거리를 구하는 방법
transform.position = Vector3.Lerp(transform.position, newPos, Time.deltaTime*dampSpeed); //그 둘 사이의 값을 더해 보정한다. 이렇게 되면 멀어지면 따라간다.
}
}
smoothdamp로 해도 무관한다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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