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f(Input.GetKeyDown(KeyCode.Escape)){ // 백버튼이 눌리면
}
2) 시간 경과 처리
var gameLength : float; // 제한 시간 길이
private var elapsed : float =0; // 체크 시간
elapsed += Time.deltaTime; // 체크 시간에 시간을 더한다. 제한시간보다 커지면 씬 전환..
if(elapsed >=gameLength){
GameController.SendMessage("PlayScene",1);
}
3) 터치하면
if(Input.touches.Length>0){
GameController.SendMessage("PlayScene",2);
}
4) 오브젝트 간에 이동을 동일하게...
var player : GameObject; // 플레이어를 담고
var pixcamera : float; // 카메라 영점을 맞춘다..
스타트 함수나... 업데이트 함수에..
var playerposition = player.transform; // 플레이어 트랜스폼을
var move = playerposition.position.y + pixcamera; // 픽스카메라 만큼 위치를 보정
transform.position.y = move; // 카메라와 캐릭터는 이제 같이 움직인다.
5) 효과
1. 안개
Edit/ Renderer Setting/ Fog
2. 바람 설정
GameObject>Create Other> WindZone
3. 눈
Standard Assets/Particles/ Misc/Light Snow
6) 플랫폼 체크 //안드로이드면?
using UnityEngine; using System.Collections; public class example : MonoBehaviour { void Example() { if (Application.platform == RuntimePlatform.Android) Debug.Log("Do something special here!"); } }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