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년 6월 12일 수요일

smoothfollow2d
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
public class smoothfollow2d : MonoBehaviour {

public Transform target; 따라갈 타겟을 정한다.
public float petX; // 펫이 위치할 x값
public float petY;

private Transform thisTransform; // 자신의 트랜스폼을 담을 변수.
        public float smoothTime = 0.3F;  // 따라가는 속도
        private float Velocity = 0.0F; //평균 속도?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void Start () {



thisTransform = transform; // 변수에 담아 퍼포먼스에 영향을 최소화
}
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 () {


float newPositionX = Mathf.SmoothDamp(thisTransform.position.x, target.position.x+petX, ref Velocity, smoothTime);
float newPositionY = Mathf.SmoothDamp(thisTransform.position.y, target.position.y+petY, ref Velocity, smoothTime);
       
        thisTransform.position = new Vector3(newPositionX, newPositionY, thisTransform.position.z);



}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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