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년 6월 21일 금요일

unity3d - max import

살짝 욕 나온다...
책이나.. 블로그에 나오는 글이나..
또 공식 레퍼런스에도...
기본만 나왔지.. 실제 작업은 힘들다.....

결국 실무에서 배워야 된다는 이야긴데...

일단. 이걸 주의하자..

먼저..

1) 맵핑은 한 개로 몰아서 가져온다.
여러개로 나눠서 가져와도 되나..
일단 관리하기 힘들고..
이단... 퍼포먼스 많이 먹는 단다...

2) fbx 임포트가 다가 아니다..
실제 신에 올리려면...
fbx 후에도.. mesh filter 로 메시를 찾고...
mesh renderer 로 맵핑을 해줘야 한다...
그냥 안들어 온다..

3) 뼉따귀로 가져온다...
뼉따귀로 가져와야.. 사용할 수 있다.


일단 이게 세개 지켰나?
그럼.. 다음 작업에 들어간다...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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