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년 4월 11일 금요일
Vector3 vOriginPos = //원래 위치.
Vector3 vMovePos = //이동할 위치.
//체인지 버튼을 누르면 호출되는 함수.
public void MoveStartObject()
{
TweenPosition tp = TweenPosition.Begin(gameobject, 1f, vMovePos);
tp.from = //원래위치.
tp.to = //이동위치.
tp.duration = //이동할때걸리는 시간.
tp.eventReceiver = gameobject; //이동이 끝나면 호출되는 콜백 -
tp.callWhenFinished= "MoveEnd";
}
//무빙이 끝나면 호출되는 콜백함수.
void MoveEnd()
{
TweenScale ts = TweenScale.Begin(gameobject, 커지는 시간, 크기);
ts.from = //원래 크기.
ts.to = //커질 크기.
ts.delay = //이동후에 바로 커질것인가 딜레이타임을 주고 커질것인가.
ts.duration = //커지는 시간.
}
boardObject.SetActive(true);
TweenAlpha tweenAlpha = boardObject.AddComponent<TweenAlpha>();
tweenAlpha.from = 0.0f;
tweenAlpha.to = 1.0f;
tweenAlpha.onFinished = delegate(UITweener tween)
{
UIScale uiScale = tween.gameObject.AddComponent<UIScale>(); // 현재의 컴포넌트와 연결된 게임오브젝트에 다른 트윈 추가.
GameObject.Destroy(tween); // 실행이 끝난 현재의 트윈 컴포넌트를 제거.
uiScale.onFinished = // 여기에 새로운 트윈이 끝난시점의 내용을 위와 똑같이 추가.
uiScale.Play(); // 새로운 트윈을 실행.
}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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