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년 4월 11일 금요일


Vector3 vOriginPos = //원래 위치. 
Vector3 vMovePos = //이동할 위치. 

//체인지 버튼을 누르면 호출되는 함수. 
public void MoveStartObject() 

    TweenPosition tp = TweenPosition.Begin(gameobject, 1f, vMovePos); 
    tp.from = //원래위치. 
    tp.to = //이동위치. 
    tp.duration = //이동할때걸리는 시간. 
    tp.eventReceiver = gameobject;  //이동이 끝나면 호출되는 콜백 - 
    tp.callWhenFinished= "MoveEnd"; 


//무빙이 끝나면 호출되는 콜백함수. 
void MoveEnd() 

  TweenScale ts = TweenScale.Begin(gameobject, 커지는 시간, 크기); 
  ts.from = //원래 크기. 
  ts.to = //커질 크기. 
  ts.delay = //이동후에 바로 커질것인가 딜레이타임을 주고 커질것인가. 
  ts.duration = //커지는 시간. 
}


boardObject.SetActive(true); 
TweenAlpha tweenAlpha = boardObject.AddComponent<TweenAlpha>(); 
tweenAlpha.from = 0.0f; 
tweenAlpha.to = 1.0f; 
tweenAlpha.onFinished = delegate(UITweener tween) 

        UIScale uiScale = tween.gameObject.AddComponent<UIScale>(); // 현재의 컴포넌트와 연결된 게임오브젝트에 다른 트윈 추가. 
        GameObject.Destroy(tween); // 실행이 끝난 현재의 트윈 컴포넌트를 제거. 
        uiScale.onFinished = // 여기에 새로운 트윈이 끝난시점의 내용을 위와 똑같이 추가. 
        uiScale.Play(); // 새로운 트윈을 실행. 
};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