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pragma strict
var tex : Texture2D[] =new Texture2D[10];
var score:int;
function Awake(){
score = 25634;
}
function Update () {
score+=1*Time.time;
}
function OnGUI(){
//simplemode = 세가지 제공.. 그중 아래는 사간 화면 꽉 제운것... true = 알파 브랜딩 오케이
noOkDraw(score,Screen.width/30*0.75,Screen.width/30,10);
}
function noOkDraw(nocheck:int,noSizeXpos:float,noSize:float,noSizeYpos:float){
var a0 = nocheck/10000; // 첫번째 숫자
var a1 = nocheck%10000; // 나머지로 다음 숫자들을 찾은 다음
var a2 = a1/1000; // 두번째 숫자
var a3 = a1%1000; // 나머지로 다음 숫자들을 찾은 다음
var a4 = a3/100; // 세번째 숫자
var a5 = a3%100; // 나머지로 다음 숫자들을 찾은 다음
var a6 = a5/10; // 네 번째 숫자
var a7 = a5%10; // 나머지로 다음 숫자들을 찾은 다음
var a8 = a7/1; // 다섯번째 숫자
var a9 = a7%1; // 나머지로 다음 숫자들을 찾은 다음
GUI.DrawTexture(new Rect(noSizeXpos*2,noSize*noSizeYpos, noSize, noSize),tex[a0], ScaleMode.StretchToFill, true, 0.0F);
GUI.DrawTexture(new Rect(noSizeXpos*3,noSize*noSizeYpos, noSize, noSize),tex[a2], ScaleMode.StretchToFill, true, 0.0F);
GUI.DrawTexture(new Rect(noSizeXpos*4,noSize*noSizeYpos, noSize, noSize),tex[a4], ScaleMode.StretchToFill, true, 0.0F);
GUI.DrawTexture(new Rect(noSizeXpos*5,noSize*noSizeYpos, noSize, noSize),tex[a6], ScaleMode.StretchToFill, true, 0.0F);
GUI.DrawTexture(new Rect(noSizeXpos*6,noSize*noSizeYpos, noSize, noSize),tex[a8], ScaleMode.StretchToFill, true, 0.0F)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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