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년 7월 28일 일요일

이미지 폰트

#pragma strict

var tex : Texture2D[] =new Texture2D[10];
var score:int;

function Awake(){
score = 25634;
}

function Update () {
score+=1*Time.time;

}


function OnGUI(){
//simplemode = 세가지 제공.. 그중 아래는 사간 화면 꽉 제운것...  true = 알파 브랜딩 오케이

noOkDraw(score,Screen.width/30*0.75,Screen.width/30,10);



}

function noOkDraw(nocheck:int,noSizeXpos:float,noSize:float,noSizeYpos:float){


var a0 =  nocheck/10000; // 첫번째 숫자
var a1 =  nocheck%10000; // 나머지로 다음 숫자들을 찾은 다음
var a2 =  a1/1000; // 두번째 숫자
var a3 =  a1%1000; // 나머지로 다음 숫자들을 찾은 다음
var a4 =  a3/100; // 세번째 숫자
var a5 =  a3%100; // 나머지로 다음 숫자들을 찾은 다음
var a6 =  a5/10; // 네 번째 숫자
var a7 =  a5%10; // 나머지로 다음 숫자들을 찾은 다음
var a8 =  a7/1; // 다섯번째 숫자
var a9 =  a7%1; // 나머지로 다음 숫자들을 찾은 다음

GUI.DrawTexture(new Rect(noSizeXpos*2,noSize*noSizeYpos,   noSize,  noSize),tex[a0], ScaleMode.StretchToFill, true, 0.0F);
GUI.DrawTexture(new Rect(noSizeXpos*3,noSize*noSizeYpos,   noSize,  noSize),tex[a2], ScaleMode.StretchToFill, true, 0.0F);
GUI.DrawTexture(new Rect(noSizeXpos*4,noSize*noSizeYpos,   noSize,  noSize),tex[a4], ScaleMode.StretchToFill, true, 0.0F);
GUI.DrawTexture(new Rect(noSizeXpos*5,noSize*noSizeYpos,   noSize,  noSize),tex[a6], ScaleMode.StretchToFill, true, 0.0F);
GUI.DrawTexture(new Rect(noSizeXpos*6,noSize*noSizeYpos,   noSize,  noSize),tex[a8], ScaleMode.StretchToFill, true, 0.0F);

}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